음식물처리기렌탈

조은생활(주) 음식물처리기 제조현장소개 영상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조은생활 작성일19-11-19 00:00 조회16회 댓글0건

본문



조은생활(주) 음식물처리기 제조현장소개 영상

조은생활(주) 음식물처리기
상담문의/사업문의 010-6536-7171


조은생활(주)(대표 김완재)은 미생물 분해소멸방식을 적용하여 음식물쓰레기를 손쉽게 퇴비화하는 친환경 자원화 기술을 접목한 음식물처리기 `엘세븐(L7)`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.

눈부신 경제 성장에도 불구하고 나날이 늘어가는 쓰레기로 인한 환경오염 문제는 우리 사회가 해결해야 할 또 다른 과제가 되고 있다. 음식물쓰레기 하루 발생량이 연평균 3%씩 꾸준히 증가하며 악취 유발, 처리비용 증가, 부실한 처리에 따른 환경오염 문제는 여전히 이슈다.

이에 조은생활에서는 음식물쓰레기 최다 배출원인 일반 가정에서 음식물쓰레기를 간편하게 퇴비화 할 수 있는 친환경 자원순환시스템이 적용된 ‘음식물쓰레기처리기’를 출시했다.
조은생활은 `엘세븐(L7)` 브랜드로 가정용과 준업소용 두 가지 제품을 양산 중이며, 가정용은 하루에 1~1.5kg, 준업소용은 하루에 10~15kg의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다.

김완재 대표는 “각 가정에서 `엘세븐(L7)`을 통해 음식물쓰레기를 100% 퇴비로 전환할 수 있다“며 “음식물쓰레기 분해 소멸 과정을 거쳐 만들어지는 5~10% 내외의 퇴비는 가정원예에 사용할 수 있다”고 소개했다.

`엘세븐(L7)`은 가정에서 발생하는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여 만들어지는 퇴비로 텃밭 등의 농작물에 비료로 활용할 수 있는 친환경 자원화 음식물처리기로 음식물쓰레기의 2차 처리 즉, 수거·운반·처리시스템이 필요 없는 자원순환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.

업체 관계자는 “각 지방자치단체에서 음식물쓰레기 최다 배출원인 가정에서 직접 음식물쓰레기를 100% 퇴비화 하여 집 밖으로 배출하지 않는 시스템의 도입을 적극 고려한다면 ‘음식물쓰레기종량제’라는 정책의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정착이 앞당겨질 수 있을 것”이라고 말했다.



조은생활은 `엘세븐(L7)`은 가정용 뿐만 아니라 하루 약 10~15kg 정도의 음식물쓰레기가 발생하는 업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준업소용 제품도 출시하여 전국 지사, 대리점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으며 다음달 9월 신제품발표회를 준비하고 있다.

특히 하루 약 10~15kg을 처리하는 준업소용 제품은 식당뿐만 아니라 어린이집, 유치원, 경로당 등에서도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으며 각 지방자치단체의 지원사업으로 그 관심도는 어느 때보다 더 높아지고 있다.

또한 조은생활은 음식물처리기 및 주방가전∙기기 전문 프랜차이즈 매장 ‘에코플라자’를 전국에 500여 개 출점시켜 사업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. 또한, 제조법인 (주)지엘플러스와 연구개발법인 (주)휴리엔을 자회사로 두고 음식물처리기 사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조직 역량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1,470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itsoul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